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보도자료] 소사본종합사회복지관 『북카페 늘푸른 도서관』 개관

아동·청소년들의 꿈과 비젼을 찾아가는 즐거움의 공간

주민들의 쉼과 소통이 함께하는 소중한 문화공간

소사본종합사회복지관 북카페 늘푸른 도서관에서 누리세요!


 

소사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명위)은 10월 28일 여송사회복지재단 후원을 통해 복지관 유휴 공간 리모델링을 통하여 지역 내 남녀노소 지역 주민 누구나 함께 이용 할 수 있는 북카페 늘푸른 도서관이 개관했다.

 

늘푸른 도서관의 개관은 지난 2019년 9월 소사어울마당 4층 사랑방 북카페 운영이 종료 된 이후 2년여 만에 지역 내 독서와 담소나눔, 책놀이 및 인성·교양 강좌를 할 수 있는 문화복지 공간이 새롭게 지역주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는데 있어 큰 의미를 갖고있다.

 

지역의 새로운 문화복지 공간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진행 된 개관식에는 경기도의회 김명원의원, 부천시의회 김주삼 의원, 김환석 위원, 소사본동행정복지센터 김금영 복지과장 등 지역 내 인사분들이 1부에 참여해 축하와 격려의 말을 전하였으며, 음악 장학생들의 축하공연,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나아가 2부에는 지역 내 아동들이 함께 모여 개관 커팅식 및 즐거운 책놀이 프로그램과 함께 도서관의 본격적 시작을 알렸다.

 

코로나 19로 인해 점점 우리 아이들의 놀 공간이 사라지고, 이웃에 대한 관심이 부족한 지금, 소사본종합사회복지관 북카페 늘푸른 도서관에서 지역주민 모두가 웃음과 행복이 넘쳐나길 기대한다.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상동공지] 상동어울마당작은도서관 운영안내
이전글  북카페 늘푸른 도서관이 개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