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코드를 찾을 수없습니다.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202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에서는 경로식당 및 저소득 노인 식사배달사업 운영과 관련하여 202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Ⅰ.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공 고 명 :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2. 사업내용 : 경로식당, 저소득 재가노인 식사배달 등 식자재 납품(쌀, 김치 제외)

 3. 납품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 1년

 4. 예 산 액 : 금350,000,000원(금삼억오천만원) /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5. 입찰공고일 : 2024년 11월 8일(금)

 6. 공고처 : 총 3곳

  -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홈페이지(https://senior.bucheon4u.kr)

  -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

  - 복지넷(https://www.bokji.net)

 7. 공고기간 : 2024년 11월 8일(금) ~ 11월 27일(수) / 20일간

 8. 접수기간 : 2024년 11월 28일(목) ~ 11월 29일(금) 9:00~18:00 / 2일간

 9. 접수방법 :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1층 사무실 내방 접수

 10. 평가일정(※ 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변경시 개별 연락함) 

   가. 서류평가 결과발표 : 2024년 12월 4일(수) 본 기관 홈페이지 공고

   나. 평가위원 추첨방식 : 투찰자 추첨

      (서류접수시 업체 추첨 후 다득표 순으로 하며, 평가위원 불참시 차순위 자로 정함)

   다. 제안설명회 : 2024년 12월 12일(목) 14:00, 본 기관 2층 회의실(예정)

 11. 최종낙찰통보 : 2024년 12월 13일(금) 본 기관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Ⅱ. 입찰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1.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ㆍ경기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고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잡곡류, 농ㆍ수ㆍ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나.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ㆍ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 소유 사업자

   다. 공고일(2024년 11월 8일) 기준, 현재 서울ㆍ경기 소재 복지시설(요양원, 노인복지관 등  사회복지시설) 납품 실적이 1년 이상 있는 사업자

   라.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바.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사.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 한 업체(1인당 1억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아.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자. 입찰 등록 후 평가단의 평가심사 기준에 부적당하다고 판단된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2. 입찰 계약 및 선정방법

   가. 계약방법 : 제한일반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다. 선정방법

     1) 1차 서류평가 후 2차 제안설명회 평가 결과 합산 

     2) 제안설명회 평가결과 중 최고점과 최저점을 제외한 5인의 평가위원 점수 반영

     3)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납품업체 선정기준에 의거하여 평가

     4) 평가기준표에 준한 최고점수 획득 업체와 협상절차를 통해 적격 업체 최종 선정

     ※ 납품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불가

Ⅲ. 입찰 참가안내

  1. 참가신청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년 11월 28일(목) ~ 11월 29일(금) 9:00~18:00 / 2일간

       (12:00~13:00까지는 점심시간으로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장소 :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1층 사무실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136번길 27, 원미구청 내 1층)

    다. 제출방법 : 내방접수(제출기간 도착분에 한함)

    라. 구비서류

      1) 납품업체 참가 신청서 1부.

      2) 급식(식자재) 납품제안서 1부.

      3) 단가 견적서 1부 - 엑셀파일 기관 메일(wonminoin@naver.com)로 추가 제출

      4)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5) 사업자등록증 1부.

      6) 급식판매신고업 신고증 1부.

      7) 영업·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및 취급식품 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8) HACCP 인증서 사본 1부.

      9)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부.

      10) 사업장 소독 실시 여부(소독필증) 1부.

      11)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 1부.

      12) 사회복지시설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서울ㆍ경기지역 1억 이상 납품기관에 한함)

      1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회사·법인명의) 1부.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5) 기업 신용등급 확인서 1부.

      16) 기업 재무제표 1부.

 2. 낙찰자 결정

   본 건의 낙찰자 결정은 입찰관련 증빙서류를 구비하고 입찰한 자 중에서 납품업체 선정기준(서비스, 품질, 가격 등)에 의거하여 심사와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 선정한다.

 3.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또한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서류 및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함.

   나. 모든 서류는 원본으로 제출하며, 사본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요망(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계약과 관련된 일정은 기관의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본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요망.

   마. 심사 후 최종선정 결과는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지.

   바. 입찰 신청 업체가 1개 업체 이하일 경우, 재공고 함.

   사.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서 작성시 고정납품 단가 견적에 의거, 계약서에 이를 명시 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체결시까지 계약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해야 함.

   아.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준함.

   자. 조달청 나라장터 입찰 공고와 내용이 다를시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고문을 우선으로 함.

   차. 입찰 관련 신청서류는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파일 활용.

   카.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담당 : 이장선 과장, ☎ 032-667-026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8.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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