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2025년도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불용물품 매각
나. 수량 : 42종 99개
다. 매각물품 : [별첨1, 2] 참조
2. 입찰참가자격 및 방법
가. 자격요건 : 상기 물품매입을 원하는 개인 또는 사업체(법인)
나. 참여방법 : 입찰참가서류 방문 제출방식(직찰제)
다. 공고 및 접수 기간 : 2025. 3. 11.(화) ~ 2025. 3. 18.(화)
라. 접수 마감 : 2025. 3. 18.(화) 18:00
마.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3. 19.(수) 10:00,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1층 사무실
바. 낙찰자 결정 : 최고 견적 제출자(최종 낙찰자는 본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공고)
사. 본 입찰은 상시입찰(입찰서 봉투에 봉합 날인 후 제출)만 가능하며, 우편입찰은 불가합니다.
아. 물품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공고기간 동안 구매 예정자가 본 복지관 내방 후 물품을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하오니, 물품의 외관 상태, 고장, 성능 등을 담당자 유선 연락 및 현장에서 충분히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물품을 현장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현장 물품확인은 평일 업무시간 중에만 가능)
3. 계약이행보증금
낙찰이 확정된 개인 또는 사업체(법인)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3조 1항에 의거 계약이행 보증금을 면제하고, 계약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4. 입찰참가 수수료 및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수수료 : 없음
나. 입찰참가등록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불용물품 매각 가격제안서 1부
3) 계약보증금 지급각서 1부
4) 청렴계약이행서역서 1부
5)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6) 사업자등록증 1부
7)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시) 1부
8)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9) 입찰서 대리접수 시 법인, 개인의 경우 공인 대리인으로 위임 받은 자
(각 위임자 인감 및 위임장 제출)
5. 낙찰자 결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동일 가격이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
나. 입찰자가 없거나 1인 입찰일 경우, 재입찰 실시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7. 매매계약체결 및 매각대금 납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매매계약을 체결하고
매각대금을 전액 납부하여야 합니다.
8. 불용물품의 인도조건
가. 물품의 인수는 매각대금 납부 후 우리 복지관과 협의한 날짜에 낙찰자가 직접 인수하며, 물품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나. 물품반출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적, 물적 피해에 대한 책임은 낙찰자에게 있으며, 반출 물품 외 복지관 시설물에 대한 손상시 낙찰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매각물품 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입찰 및 낙찰 이후 물품의 상태에 대하여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물품의 상태 등을 반드시 사전 확인 바라며, 매입한 물품의 고장 또는 불량 등의 이유로 우리 기관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10. 문의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 경영지원과 이장선 과장(☎ 032-667-026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3. 11.
부천시원미노인복지관장